미투데이 안내 및 스프링노트 이벤트 감사의 말

요즘은 포스팅이 영 시원찮아서 죄송합니다만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에 가끔 한번씩 조율을 해줘야 할 것 같아서-

http://me2day.net/pythagoras

한마디 내뱉고 싶을때, 블로그로 쓰는게 좀 거시기 할때는, 이걸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미투데이 사용자는 신고하시라능...

그리고 스프링노트 이벤트는 마지막에 확인은 제대로 못했지만, 일단 추천수로는 5위로 마무리 된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암튼 지금은 확인이 안되는 것 같네요. 한때는 3등까지 올라선 적이 있었지만, 뒤의 두 선수의 추천수 동원능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이미 간파하고 있었던 터라, 힘쓰면 5-6등 정도 가능할꺼라 보았습니다. 6위와의 차이도 추천수 4차이였던 것으로 봤는데, 마지막에 뒤집혔는지도 모를 일입니다. 아무튼 뒤에서 치고온 선수 하나는 결국 마지막날 늘 1위자리를 지키고 있던 이외수노트를 제치고 1위로 올라가던데요. 헐...부정선거로 탈이날지, 1등자리를 지켜낼 것이지 관심이 가는 대목입니다. 물론 저도 동원선거를 치른터라, 긴장감이 있네요. ㅎㅎ선거는 처음인데...역시 선거는 조직선거 동원선거... 아무튼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 Responses to “미투데이 안내 및 스프링노트 이벤트 감사의 말”

  1. says:

    휴...스케일은 그 무슨...초등학교랑 북한 머시기 스프링노트가 대단했지 ㅋㅋㅋ

  2. 김파랑새 says:

    미투데이 적절하네요.

  3. 차노 says:

    이런 x동영같은 짓을ㅋㅋㅋ